안녕하세여 ㅎㅎ 정보이용료 이용했어여 ㅎㅎ 교환잘해갑니다. 돈 급했는데 정보이용료덕분에 잘 받아가네옇 감사하빈다 ㅎㅎ



어플을 다운 받는건 그렇게 복잡하지 않지만 스마트폰이 아닌 분들은 정보이용료 서비스를 이용 할 수 가 없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같은 경우는 구글플레이, 원스토어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주로 유료 결제 앱(게임,아이템,사이버머니 등), 문화상품권 구매로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한다.

대신 저희 업체와는 다르게 안전하지 못한 업체들이 생겨 났지만 저희 듀이티켓 에게 맡기시면 가장 빠른 피드백과 원하시는 시간에 맞추어 상담과 진행 방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목적으로 개설되었거나 제한 대상 게시물을 다수 포함하고 있어 접근이 제한 되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알려지면서 사기꾼들이 극성을 부리고 있습니다.

여하튼, 휴대폰 소액결제가 안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핸드폰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현금화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실제로 저희 테리페이에서는 구글 정보이용료나 컨텐츠이용료로 결제한 게임머니와 아이템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입장으로서 솔직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소액결제 사기 피해 사례 중에 구글 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한 사기가 가장 많으므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으로 거래할때는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왜 사람들은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것일까요?

급전 필요한거라 빨리해달라고 졸랐는데 친절하게 잘…(박주현: 핸드폰 소액결제, 상품권,…)

실제 현물로 거래되는 것이 아니기 정보이용료 현금화 때문에 고유 번호만 알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며, 이런 특성 때문에 온라인이나 전화, 메신저 등으로도 쉽게 판매 및 구매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상품권은 상품권을… 정보이용료나 콘텐츠이용료로는 유료 어플, 인앱(게임 아이템, 게임 머니 ê²°ì œ), 영화, 게임, ì±…, 노래 등과 같은 유료 콘텐츠이용료를 타인에게 선물하거나 판매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구글 플레이 결제후 취소하고 환불 받는 방법이 간편하고 정책 제한이 없어서 자주 이용했지만, 구글 결제 환불을 신청해서 현금화하는 방법 때문에 어플 제작사나 개발자가 불의의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피해를 입게되자 최근에는 정책이 변경되어 구글 플레이 잔액을 환전 받는 방법은 더 이상 휴대폰 소액결제 업체에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안녕하세여 ã…Žã…Ž 정보이용료 이용했어여 ã…Žã…Ž 교환잘해갑니다. 돈 급했는데 정보이용료덕분에 잘 받아가네옇 감사하빈다 ã…Žã…Ž”

Leave a Reply

Gravatar